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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지나들이를 다녀왔더니 교환주기가 되어서 이번엔 펌프로 뽑아내고 필터 갈아주고 오일 4통을 부어보니 L과 F 사이 딱 가운데에 오길래 이걸로 땡
정작 작업할 때 전화기를 놓고가서 사진은 없고
대신 집 앞에서 흡기관에 단열테이프를 감았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싶다만..
그냥 스뎅파이프를 두는 것보다야 뭔가 좀 해놓은 느낌이라 뭐 시각적 효과는 있는걸로
처음 중고를 샀을 때엔 까맣게 코팅이 되어있던데.. 그럼 세퍼레이터가 어느 정도 역할을 하긴 한다는 말이겠지?
이제 저 필터에 외기를 바로 보내줄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필터 옆에 온도계를 달아보니 고속으로 달려도 외기온도보다는 약 6도 정도 높다
그러다 저속구간에 진입하거나 정차하면 에어컨까지 돌아가니 가볍게 60도를 돌파!
격벽을 해봐야 흡기온도는 내려가지 않을 것 같고 외기를 바로 끌어올 수 있게 해줘야 한다
여기에 맞는 깡통이 있나 찾아봐야겠다
내경이 130mm 정도면 되지 않을까?
페인트 깡통이 유력한데...
정작 작업할 때 전화기를 놓고가서 사진은 없고
대신 집 앞에서 흡기관에 단열테이프를 감았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싶다만..
그냥 스뎅파이프를 두는 것보다야 뭔가 좀 해놓은 느낌이라 뭐 시각적 효과는 있는걸로
처음 중고를 샀을 때엔 까맣게 코팅이 되어있던데.. 그럼 세퍼레이터가 어느 정도 역할을 하긴 한다는 말이겠지?
이제 저 필터에 외기를 바로 보내줄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필터 옆에 온도계를 달아보니 고속으로 달려도 외기온도보다는 약 6도 정도 높다
그러다 저속구간에 진입하거나 정차하면 에어컨까지 돌아가니 가볍게 60도를 돌파!
격벽을 해봐야 흡기온도는 내려가지 않을 것 같고 외기를 바로 끌어올 수 있게 해줘야 한다
여기에 맞는 깡통이 있나 찾아봐야겠다
내경이 130mm 정도면 되지 않을까?
페인트 깡통이 유력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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