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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30cw는 리콜 대상이란다. 배선에 물이 들어가 불이 날 수 있다고.. 그래서 모슬포로 가는 길에 있는 블루핸즈에 가서 물어보니 부품이 다 떨어졌다고 주문하면 금요일에 온다고.. 그리고 그 다음 주 월요일에 갔더니 부품이 오지 않았다면서 도착하면 연락을 준다고 했다고...? 뭐 그런가보다 하고 기다리는데 아무 연락이 없네? 그렇게 3주 정도 지나서 다른 블루핸즈에 전화를 해보니 지금 바로 처리할 수 있다고?? 그 블루핸즈를 믿고 기다린게 억울하네. 여튼 도착해서 차를 세우고 잠시 기다린다.
![](https://blog.kakaocdn.net/dn/cWyaYB/btqNe5TVork/WXxlE4Qyn8xdbVB9foKKt1/img.jpg)
이 작업은 리프트에 올릴 필요도 없이 퓨즈박스를 열고 릴레이랑 퓨즈 몇 개를 뽑고 릴레이랑 퓨즈가 달린 부품을 끼우고 새 뚜껑윽 올리고 - 배선 하나 연결하고 끝
![](https://blog.kakaocdn.net/dn/snsn6/btqNeHZ2G3k/AV6hOCA1peTWS7qd8Uph40/img.jpg)
이렇게 10분도 채 걸리지 않을 것을 계속 기다리게 만든 곳은 정말...
그 다음 잡소리를 내던 후방 스태빌라이저 부싱을 갈아끼운다. 뜯어낸 녀석은 단단하게 굳어버렸다.
![](https://blog.kakaocdn.net/dn/zrc0h/btqNeIEFjWZ/HpgdIvrP2K1NhGUNXrukv0/img.jpg)
![](https://blog.kakaocdn.net/dn/wLkNO/btqNaGgx0Y0/NZ7rO0FcRKMsQrf3pxoSj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k48kE/btqNe57rRN2/R639mYnuaWksY9oVqhMbA1/img.jpg)
볼트에 녹이 슬어서 렌치로 돌려보려니 꼼짝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보쉬 18v 임팩트 렌치로 돌려서 풀었다. 이제 고무가 탱탱하게 잡아주니까 잡소리는 안나겠지? 앞쪽도 갈아야 하는데 이건 멤버를 내려야한다니 좀 더 기다려보자. 대신 앞쪽은 스태빌라이저 링크를 같았는데 달려있던 녀석도 괜찮은 것 같다. 그럼 그 두둑 소리는 어디서 나는걸까?
![](https://blog.kakaocdn.net/dn/Itjqw/btqNaEiHqNG/cyVdJTt1P7sXADdvE8Qbi0/img.jpg)
흐음... 링크를 갈아치웠는데 그 소리는 계속 난다. 이건 유니버셜 조인트 문제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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