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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꾸만 저 p0031코드가 사라지지 않아서 정비지침서를 다시 뒤져봤다
정비지침서에 나와있는 핀 번호랑 커넥터 자체에 있는 핀 번호가 달라서... 이리저리 재보니 규정치 이내 범위더라
그래서 혹시 배선이 문제인가 싶어 퓨즈박스를 열어서 센서 라고 적혀있는 두 개를 뽑아봤는데 센서 1이 끊어졌네...
저장된 코드가 3개 있고.. 근데 p0489는 뭐지?
정비지침서에 나와있는 핀 번호랑 커넥터 자체에 있는 핀 번호가 달라서... 이리저리 재보니 규정치 이내 범위더라
그래서 혹시 배선이 문제인가 싶어 퓨즈박스를 열어서 센서 라고 적혀있는 두 개를 뽑아봤는데 센서 1이 끊어졌네...
저장된 코드가 3개 있고.. 근데 p0489는 뭐지?
그리고 그 뒤로 페달을 좀 많이 밟거나 급가속을 해봐도 검은 연기는 나오지 않는다..
그간 산소센서가 계속 농후 신호를 보내줘서 연료를 쓸데없이 많이 뿜었단 말이네..
그나마 다행인 것은 egr이 닫힌 채로 고착되어있다는 것인데... 이게 열림 고착으로 바뀌는 순간 망하게 된다는.....
그간 산소센서가 계속 농후 신호를 보내줘서 연료를 쓸데없이 많이 뿜었단 말이네..
그나마 다행인 것은 egr이 닫힌 채로 고착되어있다는 것인데... 이게 열림 고착으로 바뀌는 순간 망하게 된다는.....
Egr 솔레노이드를 확인해보려고 저항을 재봤는데 재기가 어렵다
P0489는 어제 egr배선을 분리해놨더니 생긴 코드였다
다시 EGR밸브 솔레노이드 저항값을 재봤는데 11옴 정도가 나오더라. 이렇게 되면 규정치를 벗어난 것이 되는데...... 밸브를 교체해야 하나? 일단 청소를 좀 해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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