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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xx PAO 5w30 대략 1만 km 살짝 넘게 달리고 같은 오일로 교환.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
역시나 펌프가 고장나서 차를 들어올렸다.
그리고 언더커버도 풀어내고 -_-;;
그렇게 오일을 빼내고 새 오일 넣어주고..
그러다보니 전방 롤스토퍼 볼트가 풀려있더라;; 그래서 잠궈주고..
예전에 보수공사를 해놨던 조수석 등속조인트 씰이 결국 찢어진 모양이다. 그나마 그리스가 많이 새진 않았는데..
가을에 등속조인트도 갈아줘야 하는구나..
일단 뜯어보고 씰만 갈아줘도 될 수준이면 교체를 한 번 시도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다시 부산에 보내서 재생을 해야겠지?? 아님 부산에 갔다올까?
신품은.... 좀 비싸..
이 주행거리에 신품을 끼울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엔진 미션 마운트를 교체한 지 대략 4~5만km 지났나?
슬슬 진동이 올라오는 것이.. 또 한 차례 뜯어줘야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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