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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디젤 4단자동
2011 가솔린 1.6 5단 수동
2011 디젤 5단 수동
2011 가솔린 1.6 5단 수동
모델 |
A4CF2 | |
적용 엔진 |
디젤 1.6 | |
토크 컨버터 |
3요소 2상 1단 | |
토크 컨버터 사이즈 |
Ø236 mm | |
오일 펌프 형식 |
파라코이드 | |
자동변속기 케이스 형식 |
분리형 | |
구성요소 |
클러치 : 3개 | |
브레이크 : 2개 | ||
원웨이 클러치 : 1개 | ||
유성기어 |
단순 유성 기어 : 2개 | |
변속비 |
1속 |
2.919 |
2속 |
1.551 | |
3속 |
1.000 | |
4속 |
0.713 | |
후진 |
2.480 | |
최종 감속비 |
3.532 | |
유압 밸런스 피스톤 |
3개 | |
스톨 스피드 |
2200~2700 rpm | |
어큐뮬레이터 |
4개 | |
솔레노이드 밸브 |
6개 (PWM:5개, VFS:1개) | |
기어 시프트 포지션 |
7레인지 (P,R,N,D,3,2,L) | |
오일 필터 |
1개 |
모델 |
A4CF1 | |
적용 엔진 |
감마 1.6 가솔린 | |
토크 컨버터 |
3요소 2상 1단 | |
토크 컨버터 사이즈 |
Ø236 mm | |
오일 펌프 형식 |
파라코이드 | |
자동변속기 케이스 형식 |
분리형 | |
구성요소 |
클러치 : 3개 | |
브레이크 : 2개 | ||
원웨이 클러치 : 1개 | ||
유성기어 |
단순 유성 기어 : 2개 | |
변속비 |
1속 |
2.919 |
2속 |
1.551 | |
3속 |
1.000 | |
4속 |
0.713 | |
후진 |
2.480 | |
최종 감속비 |
4.619 | |
유압 밸런스 피스톤 |
3개 | |
스톨 스피드 |
2,000~2,700 rpm | |
어큐뮬레이터 |
4개 | |
솔레노이드 밸브 |
6개 (PWM:5개, VFS:1개) | |
기어 시프트 포지션 |
7레인지 (P,R,N,D,3,2,L) | |
오일 필터 |
1개 |
2011 디젤 5단 수동
변속기 기종 |
M5CF3-1 | |
적용 엔진 |
디젤 1.6 | |
기어비 |
1단 |
3.615 |
2단 |
1.962 | |
3단 |
1.370 | |
4단 |
1.036 | |
5단 |
0.839 | |
후진 |
3.545 | |
종감속비 |
4.267 |
2011 가솔린 1.6 5단 수동
타입 |
M5CF1-1 | |
항목 |
가솔린 1.6 | |
기어비 |
1단 |
3.769 |
2단 |
2.045 | |
3단 |
1.370 | |
4단 |
1.036 | |
5단 |
0.839 | |
후진 |
3.545 | |
종감속비 |
4.0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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