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30 기어비 비교

by redi 2011. 6. 22.
반응형
2011년 디젤 4단자동
모델
A4CF2
적용 엔진
디젤 1.6
토크 컨버터
3요소 2상 1단
토크 컨버터 사이즈
Ø236 mm
오일 펌프 형식
파라코이드
자동변속기 케이스 형식
분리형
구성요소
클러치 : 3개
브레이크 : 2개
원웨이 클러치 : 1개
유성기어
단순 유성 기어 : 2개
변속비
1속
2.919
2속
1.551
3속
1.000
4속
0.713
후진
2.480
최종 감속비
3.532
유압 밸런스 피스톤
3개
스톨 스피드
2200~2700 rpm
어큐뮬레이터
4개
솔레노이드 밸브
6개 (PWM:5개, VFS:1개)
기어 시프트 포지션
7레인지 (P,R,N,D,3,2,L)
오일 필터
1개
2011 가솔린 1.6 5단 수동
모델
A4CF1
적용 엔진
감마 1.6 가솔린
토크 컨버터
3요소 2상 1단
토크 컨버터 사이즈
Ø236 mm
오일 펌프 형식
파라코이드
자동변속기 케이스 형식
분리형
구성요소
클러치 : 3개
브레이크 : 2개
원웨이 클러치 : 1개
유성기어
단순 유성 기어 : 2개
변속비
1속
2.919
2속
1.551
3속
1.000
4속
0.713
후진
2.480
최종 감속비
4.619
유압 밸런스 피스톤
3개
스톨 스피드
2,000~2,700 rpm
어큐뮬레이터
4개
솔레노이드 밸브
6개 (PWM:5개, VFS:1개)
기어 시프트 포지션
7레인지 (P,R,N,D,3,2,L)
오일 필터
1개


2011 디젤 5단 수동
변속기 기종
M5CF3-1
적용 엔진
디젤 1.6
기어비
1단
3.615
2단
1.962
3단
1.370
4단
1.036
5단
0.839
후진
3.545
종감속비
4.267

2011 가솔린 1.6 5단 수동
타입
M5CF1-1
항목
가솔린 1.6
기어비
1단
3.769
2단
2.045
3단
1.370
4단
1.036
5단
0.839
후진
3.545
종감속비
4.05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