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OnJeju/CaraOne390QD

주말엔 캠핑

by redi 2020. 9. 13.
반응형

금요일 오후 아니 저녁에 출발할 생각이었는데 비도 오고 해서 토요일 오전에 출발해서 일단 카라반을 세워놓고 왔다. 비가 온다던 예보와는 달리 아주 날씨가 좋다! 카라반을 잘 세워놓고 사진을 한 장 남겨둔다.

그리고는 얼른 정형외과에 가서 손가락에 생긴 혹같은 녀석을 확인하고 무릎 통증때문에 먹던 소염진통제를 더 처방받았다. 그리고 다시 집에 왔다가 출발하면서 자전거도 싣고 나갔다. 이제 좀 선선하니 여기저기 다니면서 자전거를 타기 좋은 날씨가 되었다. 철수할 때 집에 두 번 다녀와야하지만 그래도 멀지 않으니 괜찮을 것 같다.

오후에는 자전거를 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구름이 힘껏 도와주는 느낌이랄까

다녀보지 않은 길을 따라 돌아다니다보니 못보던 동굴진지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사러 편의점으로 가는 길에 그냥 가면 심심하니까 산길을 따라 언덕을 넘어간다. 카약이 있어야 저기 저 형제섬에 가볼텐데...

편의점에 다녀오는 길에는 좀 더 본격적인 산길을 달려봤다. 이제 좀 컸다고 아들도 제법 잘 달린다. 이런 식이면 본격 산악 라이딩을 해볼까??

 그 뒤로 먹고 놀고 했던 사진은 없음. 다시 본격 캠핑 시즌이다!! 근데 카라반 수도꼭지가 막힌 모양이다. 임시로 조금은 뚫어서 물은 나오게 해놨는데 어찌하면 좋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