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cycle/달리기

미동산 자전거 대회 나들이

반응형

이건 우리 카메라에 들어있는 사진 ㅋㅋ
첫 출전이라 상당히 긴장하고 계십니다!!!
혼자만 복장이 구리다고 투덜투덜...
(쫄바지 입자니까 싫다더니 -_-)
출발선에서 멀찌감치 뒤로 물러나서 여유롭게~~
그렇습니다.. 웃고 있지만 저건 평소에 좋아서 웃는 표정이 아닙니다...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이렇게 한참을 뒤떨어져서 출발!
젠!! 비 온다고 해서 투명고글만 갖고 왔는데 날씨 왜 이러심?
아직 출발 전이라 표정은 싱글벙글 ㅋㅋㅋ
자 이제 출발!!!! 이렇게 기세좋게 출발해서...
한바퀴 돌고 왔을 때 표정이 서서히 썩어가더니..
이러다 내가 죽지 내가 죽어!!!

저 안탈래요....

로 미동산 대회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