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Story/Daelim Witty 50 2016

한림읍사무소에서 번호판 발급

by redi 2022. 9. 8.
반응형

한림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한림읍사무소에 갔다. 번호표를 뽑는 곳에 계신 분께 이륜차 등록하러 왔다고 했더니 번호표를 주셔서 기다리다 창구로 갔는데 여기가 아니란다-_-;; 괜히 기다렸다... 잘못 알려주셨다고 이야기를 하려고 보니 번호표를 주신 그 분은 사라졌네??  여튼 건설과로 가서 서류 제출하고 9,500원 내고 재무과로 가서 50cc 미만이라 더 내야 할 것은 없다는 것을 확인한 뒤 다시 건설과로 가서 번호판을 받았다. 자전거 거치대용 번호판만 받아보다 이렇게 작은 번호판을 받아보니 재미있네 ㅋㅋ

한림은 제주시에 속해서 제주 번호판을 주는 모양이다. 서귀포 번호판이 더 좋을까? 생각을 해보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 있나 싶기도 하고.
저녁에 후딱 번호판을 달고 아이랑 드라이브를 나가겠다고 출발하는데 우와 이거 좀 시끄럽다. 소리가 배기구가 아닌 발판 아래에서 올라오는 느낌이다. 왠지 머플러와 엔진이 만나는 부분이 터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저녁에 달렸더니 정말 춥다. 자전거 헬멧을 쓰고 나갔다가 오토바이 헬멧에 구멍이 없는 이유를 절실히 느끼고.... 그래도 재미있었다는...
이제 시동도 잘 걸리고 합법적으로 달릴 수 있으니까 소음 문제를 해결하고 외관을 좀 더 다듬어주면 되겠다.

728x90
반응형